본문 바로가기

건강

발효 홍삼 추천 - 광동발효홍삼액


발효 홍삼 추천 - 광동발효홍삼액

 인삼과 홍삼은 우리나라와 중국에서 오래전부터 보약으로 또는 의약품으로 사용되어 왔는데 그 사용 기간에 반해 어떤 성분 때문에 이같은 의약적인 효과가 나타나는지를 밝힌 것 은 비교적 최근의 일입니다. 바로 인삼사포닌 이란 물질이 그 것입니다.
 

 인삼 사포닌은 배당체인데 배당체는 당부분과 비당부분의 결합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.  이 배당체가 우리 몸에서 흡수 될 때에도 당부분과 비당부분으로 나뉘어 흡수 되게 되는데 장에서 미생물에 의해서 발효, 흡수가 되게 됩니다. 문제는 이 미생물이 사람에 따라 그 종류가 다양하게 존재하고 또는 이런 미생물이 존재하지 않는 사람도 있다는 것 입니다. 이에 따라 인삼을 먹었을때 그 효과가 사람마다 다른 것 입니다.

 발효식품을 찾아보던 중 광동발효홍삼액을 눈여겨 보게 되었는데 이 건강식품은 홍삼의 인삼사포닌을 가장 유용하고 흡수가 잘 되는 물질로 발효해 주는 사람 장내의 미생물로 미리 발효시켜서 놓은 것 이여서 이를 먹은 사람들이 누구나 인삼사포닌의 효과를 보게끔 홍삼을 가공해 놓은 건강식품 입니다.

 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말 좋은 생각입니다. 또한 보통 인삼이나 홍삼을 먹어 약효를 기대하는 것 보다 발효홍삼액을 먹으면 훨씬 좋은 약효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 광동발효홍삼액; 건강식품 하나 추천합니다.